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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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보다 원활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는 아래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수집된 개인정보는 온타임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계약이행, 고객식별, 문의대응, 서비스 품질 향상, 신규제품 및 이벤트 안내, 회원 서비스 이용 통계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2.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홈페이지내 수집/이용 개인정보항목

  2. 가. 회원 : 회사명, 담당자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사업자번호
    나. 문의 : 회사명, 담당자정보(부서명,이름,직함), 도입인원, 연락처, 이메일
  3. 온타임 서비스 내 수집/이용 개인정보항목

  4. 가. 서비스 사용을 위한 정보 : 회사명, 담당자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사업자번호
    나. 제품 구매 및 환불 : 결제수단, 계좌번호, 계좌은행, 계좌소유자명, 법인등록번호
  5. 자동 수집 -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로그 등
3.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는 회원가입 시점부터 탈퇴 및 서비스해지시 까지 보관되며, 서비스를 1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거나 이용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기준으로 삭제합니다.

다만,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을 경우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보존합니다.

  1.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

  2. - 회원가입 정보 : 회원을 탈퇴하거나 서비스 해지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3. 계약 및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 5년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5.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수집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모든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파기절차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보유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합니다. 회원이 서비스 해지 및 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정보들을 즉시 삭제됩니다.
    단, 관계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한 경우에 한해 분리 보관후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4.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문서 파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 위탁

회사는 아래의 회사에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은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종료시 까지로 합니다.

수탁사 위탁업무내용 위탁하는 정보의 종류
PG사 (전자결제 지불대행사) 결제처리 CMS 출금 구매자 정보
- 구매자명, 전화번호, 이메일, 결제수단
CMS 출금 정보
- 계좌번호, 계좌은행, 계좌소유자명, 사업자번호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관리적, 기술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보호 추진계획 수립·시행, 정기적인 교육 등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지정 : 연구소장 한승희
    2. 개인정보보호 추진계획의 수립 및 시행
    3. 년 1회 “개인정보보호 교육” 실시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한 보안프로그램 설치, 외부로부터 무단접근 통제, 실시간 보안관제 모니터링 및 이벤트 분석·대응 등
    1. 비밀번호(일방향 암호화), 고유식별번호 암호화
    2. 고유식별정보는 인터넷 구간, DMZ구간 저장 시 암호화하고 내부망 저장 시 위험도 분석에 따라 암호화
    3. 비밀번호 안전성 체크 및 유효기간 체크
    4. 고유식별번호(ID, 비밀번호 등) 전송시 암호화하여 전송
    5. 방화벽 운용
    6. 백신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 업데이트
    7.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무단접근 통제
    8.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은 최소 6개월간 보관
    9.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권한 변경내역 최소 3년간 보관
    10. 실시간 보안관제 모니터링 및 이벤트 분석·대응
9.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고충처리부서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한원희 ontime@wtjen.co.kr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경찰청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 대검찰청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https://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https://www.kopico.go.kr/ / 1833-6972

    본 방침은 2020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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