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임 구독형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위트젠(이하 “회사” 또는 “온타임”)이 제공하는 온타임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7일전에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개정약관을 이용자에게 공시한 후 이용자가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가입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계약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본 약관에 따라 규정된 절차를 거쳐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로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2. 관리자 : 이용자의 소속 직원으로 이용자를 대표하여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을 승인 및 개별 계정을 부여하고,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관리권한과 운영을 책임지는 자를 의미합니다.
    3. 구성원 : 관리자에 의해 이용자의 일원 혹은 거래처로 승인 받아 관리자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2. 회사 아이디(ID) : 회사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3. 비밀번호 :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서비스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사용 요금 미납, 연체 등 사유 발생 시 일정기간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가입 신청)

가입 신청은 홈페이지 서비스의 가입 신청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주요 사항을 가입 신청 양식에 기록 후 전송하는 방식으로 이행합니다.

  1. 회사명
  2. 회사아이디
  3. 이름
  4. 이메일
  5. 연락처
  6. 첨부파일 (사업자등록증)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전단의 회사 승낙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을 선납하기 전까지는 서비스 이용을 개시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가입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 보호 대상인 회원, 외국인 회원인 경우
    5.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을 경우
    6.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 및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만족하지 않았을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하거나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허위 사실이 없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계약 사항의 변경)
  1. 서비스 가입 희망자는 서비스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수집)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자의 가입 신청을 승낙 후 서비스 이용요금이 선납된 후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이용 신청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 혹은 관리자에게 사전 고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단, 실시간 서비스 제공 등 기타 급박한 사항에 관련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용자 혹은 관리자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이용자 및 관리자가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통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공지사항, 배너, 팝업창 등으로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여할 수 있는 라이선스의 수량을 특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 혹은 관리자는 부여 받은 라이선스 수량 내에서 구성원들에게 개별적으로 계정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3. 라이선스 수량은 등록 인원과 소프트웨어 설치 수량으로 제한합니다.
  4. 서비스 이용 기간 중 라이선스 수량을 감소해야 하는 경우에는 변동이 불가하며, 약정 기간 종료 이후 재계약을 하여 적용합니다.
  5. 이용자는 특정 구성원이 관리자로부터 승인 받은 계정을 다른 구성원과 공유하지 못하도록 이를 관리, 감독할 책임이 있습니다.
  6. 회사는 필요에 의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정책상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이용약관 제11조에 의거한 경로로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용약관 제11조에 규정된 경로로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서비스 이용요금 및 납부방법은 서비스 관리자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한 이용방법을 준수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시 회사가 정하는 범위 내에서 결제 수단과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1년 약정 시 할인을 적용 받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와 합의하여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이전에 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도중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서비스 과금 시작일 기준 익월부터 상품 전환이 가능합니다.
  5. 서비스 이용요금의 과금 시작 기준일은 회사와 이용자 간에 이용계약이 체결된 시점 또는 서비스 로그인 후 서비스 개시가 가능한 시점(이하가 “개설된 시점일”이라 합니다)부터 과금을 시작합니다. 단, 이용계약 진행 시 별도 과금 기준일을 정한 경우 해당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6.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약정이 있는 경우, 당해 약정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반환)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을 미납하는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면책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생긴 것을 인지한 경우 지체없이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간 중 약정 잔여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계산하여 잔여금액을 환불합니다.

    • 약정 위약금 기준 : 할인전 월 사용 금액 * 잔여 기간 * 30%
    • 해지 신청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환불 금액은 익월에 지급합니다.

  4. 회사가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한 경우 회사는 잔여금액에서 이용자가 할인 받은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5. 서비스 이용 도중 요금과금 기준이 변경되더라도 이미 결제가 완료된 서비스 이용분에 대하여 증감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추가로 청구하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6. 이용자는 청구된 서비스 이용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및 관리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중 1일 24시간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서버 또는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혹은 기술상의 사유 또는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게시, 유선연락, 문자 메시지, 전자우편을 통해 사전 또는 사후적으로 이를 고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만전을 기합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6.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18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준수하여 성실히 납입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해당 사유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이의 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외설, 폭력 등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7.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8.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9.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0.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1.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2.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3.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인 상품을 판매 및 관리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는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5. 관리자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항상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회원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관리자 로그인 후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해 최신 정보로 갱신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회원정보 및 갱신한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로 인해 발행할 수 있는 세금계산서 발급 및 기타 사항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이용자는 허용되지 않는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백신프로그램 등의 보안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보안 사고,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이용자는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9 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용자, 관리자, 구성원 포함)의 고의 또는 관리소홀 등의 과실로 인하여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제3자의 도용, 부정사용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하며, 회사에 제3자 도용, 부정사용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양도 금지)
  1.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용약관에 의거한 통지방법으로 가입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가입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서비스 보호)
  1. 온타임 이용자는 서비스를 무단 복제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외부에 유출할 수 없습니다.
  2. 온타임 이용자는 이용계약 도중 또는 종료 후라고 하더라도 온타임 서비스와 흡사한 솔루션의 제작/판매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를 통한 우회적 제작/판매행위도 이용자 본인의 행위로 간주합니다.
  3. 이용자는 전 1항 또는 2항을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2 조 (데이터의 보존 및 파기)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보존 관리가 필요한 데이터는 별도로 상시 저장하여 관리해야 하며, 회사가 이용자의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이용자에게 제공할 의무는 없습니다. 이용자가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 만료,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종료한 경우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관리자, 구성원의 개인정보, 이용자 정보, 데이터 등 회사가 보관하는 모든 정보를 해지일로부터 3개월 이내 파기합니다. 다만, 이용자 아이디(ID), 회사명, 사용기간, 해지일은 서비스 이력 및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해지 이후에도 일정기간 보관합니다.
  3. 본 조 제2항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별도로 데이터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해당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4.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정보 및 포인트 내역 정보는 이력확인을 위해 이용자의 해지 유무와 상관없이 관계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별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기타

제 23 조 (계약해지)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3. 회사는 이용 약관에 의거,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 조치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4 조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5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6 조 (분쟁조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3. 본 조 제2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0년 06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온타임 고객사/파트너

온타임은 다양한 고객사와 다양한 업종에서 안정성과 사용성이 이미 검증된 솔루션입니다.